니쥬, 일본서 두 번째 싱글 4월 발매…현지 광고 삽입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최근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니쥬가 두 번째 싱글을 내놓는다.
JYP는 이들이 오는 4월 7일 '테이크 어 픽처'(Take a picture)와 '팝핀 셰이킨'(Poppin' Shakin)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새 싱글을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리더 마코는 "'테이크 어 픽처'는 웃음과 밝은 에너지를 지녔고 '팝핀 셰이킨'은 '니쥬와 함께 즐기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노래한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두 곡은 모두 현지에서 브랜드 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쓰인다. '테이크 어 픽처'는 일본 코카콜라 광고에 삽입됐고 '팝핀 셰이킨'은 소프트뱅크 광고에 들어갈 예정이다.
소프트뱅크는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니쥬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기는 프로젝트 '니쥬 랩'도 출시하면서 이들과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니쥬는 JYP가 일본 소니뮤직과 함께 선보인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돼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았다.
프리 데뷔 싱글 '메이크 유 해피'에 이어 최근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까지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출하량 25만장 이상) 인증을 받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